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 구충제 펜벤다졸 스토리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5:05

    >


    얼마 전 소셜미디어를 통해 미국에서 소세포 폐암 스토리기 환자가 동물용 구충제인 펜벤더졸을 복용하면서 폐암이 완치됐습니다.라고 하는 영상이 전세계를 달구자, 펜벤더 졸의 품귀 현상도 발생했습니다.


    >


    이 동영상을 보면서 폐 암 예상기 선고와 생활 그것에서 보는 사람들을 슬프게 한 코메디언 김·민철 씨도 지난 달 9월에 펜 벤더 조르반을 이용한 치료에 도전하겠다고 뜻을 밝혔습니다. 지난 달 복용 4주째에 SNS를 통해서 펜 벤더 조르반 복용 효과를 전했습니다. 아픈 증상이 반감되어 혈액 검사도 정상적으로 과인되어 왔다는 예기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다시 펜 벤더 조르반 복용 6주째 근황을 SNS를 이용하고 전했습니다.


    >


    기적이 하나 생겨났다 ♡♡라는 글처럼 등산 및 나들이에 나선 모습의 사진도 함께 유출됐습니다. 김민철 씨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펜벤더졸 복용과 함께 항암 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병행하면서 몸 상태가 호전되고 있다고 밝혔다. "다소움 월 3가지 검사 결과가 나오면 정확한 효과를 알 수 있을 것이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김민철 선배님의 스토리대로 다소 다음달에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합니다.​​


    >


    한편 식약처는 최근 암 환자에게 인기처럼 번지고 있는 펜벤더졸의 복용을 자제해 줄 것을 자제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위 시험 결과가 없어 효능과 부작용이 확인되지 않았다는 게 식약처의 입장이다. 그러나 암 환자가 검증되지 않은 펜벤더졸 복용을 막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제가 예기 기암으로 시한부라고 하면 저도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동물용 구충제인 펜벤더졸을 먹었을 것입니다.하루빨리 펜벤더졸의 암 치료 효과와 부작용 등이 검증되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