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주택화재 청소. (주)블루환경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5:41

    #부산화재청소 #화재청소 #주택화재청소 #아파트화재청소 #부산화재청소전문회사 #부산화재청소회사


    첫 주 월요일이지만, 오전 중에는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오늘의 포스팅은 주택 화재 청소입니다.전자 제품의 누전이 얼마나 나쁘지 않고 무서워서 주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 현장입니다.일반 화재현장처럼 전소되지는 않았지만 화재분진이 심한 현장에서 특별히 나쁘지 않고 가구들이 온통 분진으로 뒤덮여 있기 때문에 표준적인 일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모든 그릇, 가구, 전체를 씻어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옷류, 이불 등 분진이 박혀있는 물건은 폐기처분!


    >


    발화지점에서 화재의 원인은 노후한 선풍기 때문입니다! 바닥 바닥 바닥 판의 상태를 보면 알겠지만, 제품, 비닐 바닥 판 때문에 그을음소리가 더 생성되죠.


    >


    >


    사진에 보이게 먼지가 많아요 아내 sound에 현장에 갈 때 선풍기 하나 소개가 이 정도의 먼지가 자신 오쟈싱사코울 가진 곳인 것 이렇게 폐기 처분 할 짐은 별로 없고 전체 먼지만 제거하면 당장 사용할 수에 벚꽃이 현장보다 힘든 현장임 1반의 주택에서 공간 확보가 아니며 중요한 것은 3층!


    >


    >


    벽지도 분진으로 그을리는 소음이 쌓이고, 장식 장인의 술병! 서랍의 물건도 분진제거 후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아야 겠네요!


    >


    거실 벽지는 모두 제거하고 시작할 것이며 화재 현장은 벽지를 새로 발라야 합니다.겉보기에는 예뻐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그을음이 있어서 새로 해야 합니다.


    >


    주방 싱크대 청소 중인 사진입니다. 청소 전과 후의 확연한 차이가 자신입니다.


    >


    싱크대 청소가 끝났어요.현재 사람들이 살고 있는 상태에서 화재가 발생하고 짐이 많다고 생각하면 알 수 있습니다.싱크대에는 그릇, 냄비, 유리잔, 플라스틱 기타 모든 것이 세척되어 제자리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


    주택이 3층인데 계단이 좁은 상태입니다 물론 입구도 화재 때문에 그을음 소리가 심한 상태!청소 전의 사진은 어디로 갔는가!계단 폭이 보이죠?


    >


    마지막 마무리 계단 화재를 청소중입니다.화재 그을음이 있어서 계단은 약품 처리 후 물로 세척 작업을 하였습니다.계단인데 바로 밑에 배수구가 있어서 가능했어요.화재청소는 고압세척 작업이 가장 좋은 작업의 비결입니다.이번 현장은 계단 스토리로는 고압 작업을 할 수 없는 현장이에요. 그래서 한 클래스의 현장보다 몇 배 힘든 곳이기도 하구요.인력으로 진행해야 할 현장이기도 할 것이다.​ 폐기물 처리도 3층에서 하 괜찮은씩 내리는 것도 좀처럼 하나 없는 고아, 일단 여러가지 여건상 힘들었다. 현장이지만 사람의 손이 제 하나의 현장에서 모든 작업은 끝이 있게 2개 뒤진 때까지 하여 마무리를 했습니다화재 현장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인명 피해가 없는 것이 제일 좋죠.경제적인 부다음은 얼마든지 복구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행히 여기도 인명피해는 없고 대부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전자 제품의 테스트 결과, 정상 작동 에어컨은 분해 세척을 실시했습니다.화재 현장이라 분해 세척만 3가끔 정도!​ 2가지 사이, 늦가끔까지 진행을 하고 보면 대단한 현장이지만 우리 팀원들 잘 마무리를 했어요 비가 많이 올것이라고 하니까 비의 피해가 없도록 미리 예방하고 항상 안전 작업을 행하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