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실제 얼굴 공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0:07

    예전부터 펜스 속의 그 분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는데, 드디어 유출되고 말았네요.​ 피키캬스토 영상 콘텐츠'ㅇㄱㅇ'에서 프린이었다 김동준님이라고 하는데, 실제 키가 188cm의 미남이시네요.​


    >


    >


    >


    ​ 김동준 씨의 키를 보면 펜스 키가 210cm인 이유가 있었군요. 전 펜스의 모습보다는 펜스의 입, 소음, 제 재치가 좋아서 펜스의 모습이든 김동준 씨의 모습이든 상관없어요.그래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모습은 펭귄의 모습이지요?서울예대 시절에도 사교성이 좋은 인싸였다고 하는데, 펜스 중에서도 더 많이 활동하시고, 원래 김동준 씨의 모습으로 또 다른 활동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제가 블로그에 올린 사진과 글의 스토리 한부분은 다른 기사에서 얻은것이니 링크합니다.


    ​ 나의 블로그를 찻 데당히시은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고, 2020년은 대세 펜스 같게 하려는 1모드 잘 되고 잘되고 파라프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