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 백내장 맞춤형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44

    레이저 백내장 맞춤형 수술의 효과와 만족도 높아 ​의 노화에 의해서 수정체가 혼탁한 질환인 백내장은 그 정도가 심해질수록, 수정체를 합격하는 빛이 방해를 받고 시력 저하가 1어 있으세요.


    >


    ​ 밝은 명 하나의 안과에서는 3D펨토 초 레이저를 이용하여 백내장 환자의 수술을 한 대하나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슴니다. ​#레이저 백내장 수술#백내장 수술 ​ 3D펨토 초 레이저는?​ 것, 000조분의 일이라는 짧은 가끔 폭의 파장을 발생시키는 초미세 레이저를 통해서 주위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각막 손상과 합병증, 현실성을 낮추고 수술 때 테로그와의 아픔을 쥬루하나 수 있슴니다.


    >


    #프리미엄 백내장 수술 ​ 1대 1맞춤형 수술이란?​ 이런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3D생체 데이터를 환자마다 1대 1로 분석하여 각막 절개, 혼탁한 수정체 핵 분쇄 등 1료은우이의 과정을 빠르고 확실하게 수술한다.


    >


    #백내장 수술 잘 하는 곳의 일반 백내장 수술과 레이저 백내장 수술의 차이는? 일반 백내장 수술의 경우는 칼로 각막을 절개하고 수정체 전낭을 당겨 초음파로 탁한 수정체를 파쇄합니다.파쇄한 수정체를 흡인하고 제거하는 것에 대해서 레이저의 백내장 수술의 경우는 개인마다 다른 수정체를 3차원으로 분석하고 수정체의 기울기를 감지하고 보정한 뒤(뒤)정확한 위치에 레이저를 연구하고 백내장을 파쇄합니다.


    >


    이후 레이저가 정확한 위치에 각막을 절개하고 그 본인이면 집도의는 파쇄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백내장 수술을 시행합니다.이러한 하나렌의 과정을 통해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하나반 백내장 수술에 비해 수술 시간이 짧고 약한 난시까지 교정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혁신적이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 방법과 평가되고 있습니다. ​#레이저 백내장 수술의 효과 ​ 밝은 향후 날의 안과에서는 3D펨토 초 레이저의 프리미엄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통해서 종래의 수술과는 차원이 다른 정밀하고 안전한 수술의 결과를 내도록 추진한다.


    >


    진료내원 예약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밝은 내일 안과 교통 접근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