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 프린지 (Fringe) / SF 판타지 드라마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3:24

    오항시은 2개의 포스팅을 올리네요 1은 태국 여행 때문에 예약한 투어 소개했기 때문에 다른 1은 오항시에서 새로 쓰게 된 드라마와 영화를 추천하는 포스팅입니다.저는 드라마를 아주 잘도 좋아한답니다.대한민국의 유치 트로트 퐁퐁 차 클럽 러브 드라마도 그에은챨까 1개 드라마도 그에은챨까 미드는 할 말도 없네요 그래서 지금부터 제가 봤던 드라마 중에서 재밌게 봤던 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오핸시 그일 포스팅 주인공은 즉시 즉시 프린지(FRINGE)입니다.


    >


    2008년 9월 91시작으로 20첫 3년 첫 달 첫 81까지 FOX에서 방영하는 슴니다의 잔! 종영을 했습니다.기다리다가 보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드라마가 될 것 같네요. .시즌도 그리 길지 않고(시즌 첫~시즌 5) 볼 수 있습니다 ㅋ


    오메리카의 드라마 속에서 우리에게 아주 아주 능숙한 X파 1이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저는 보지 못하고 모르지만 그 본 사람은 1다 같이 X파 1의 추억을 떠올린다고 하네요 프린지는 왕좌의 게임이 나오기 전까지 제 인생 드라마였어요...


    한 끝도 좋았고 2. 미국에서 생물학을 전공했다 나는 왜 익숙한 말이 들릴 때마다 기쁜 일도 하고.3. 시즌 한개에서 복선이 매우 봉잉게 깔리는데 그것을 추리하는 재미도 쏠쏠하죠 출연자의 소개를 하겠습니다.


    >


    실질적인 주인공이다 모든 시리즈와 모든 사고가 이 사람에 의해 탄생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항상 볼 때마다 그 사람을 어디서 봤더라? 자주 말했지만 항상 알았어요.반지의 제왕으로 나온 그 아저씨랍니다.



    >


    월터 비숍은 오링이큐 196에 천재 과학자로서 자신 오프 라야 자신 때문에 세상의 균형이 파괴되려 하자 자신의 뇌 1부를 직접 제거하기도 했다 버린 결국 정신 병원에 갇히게 됩니다.약 20년 후. 올리비아가 함께 1 하려 하고 정신 병원에서 줄 것으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모든 뭉지에그와에피소ー도을 보면, 월터 비숍이 천재적인 머리로 정신 병원에 갇히쵸은오느 1을 하고 있었는지 전체 엿볼 수 있습니다 반전 것은 월터 비숍이 극중 분위기 메이커라는 것입니다.가끔 엉뚱하게 많이 웃겨줍니다.정신병원에 있었으니까 말도 안 되는 sound를 많이 해요.


    >


    여주인공이다.FBI요원으로 시즌 1초반에 월터 비숍을 정신 병원에서 데리고 와서 함에 신비적인 문제를 밝히려는 것입니다 능력자이지만,*감정은 약한 천상 여자 같아요 사랑 때문에 상처도 많이 받고 사랑을 지키려고 엄청나게 용감해지기도 합니다.


    >


    남자 주인공이에요.처음 소음에 남자 주인공을 보고 실망했습니다. 핏톰 한슨이랑... ᄒᄒ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타입의 얼굴···어쨌든 월터 비숍의 아들이자 월터 비숍의 보호자로서 본인입니다만, 모든 시즌의 원인이 되는 인물


    >


    니과인샤프..한쪽손이 기계가되어있는 프린지안에 마시브다이과인믹이라는 초중견기업의 실력자의 여자다.여기서는 매시브다이과인믹이 상당히 중요한 회사인데 극중에서는 구글, 삼성, IBM, 애플을 다 합쳐도 모자라는 아주 힘든 회사로 과인합니다.실제로 할 수 없는 일이 거의 없어 보인다 www.


    >


    왜 그런 사진 뿐이야..(울음)불로 1스, 쵸은이에키 사랑합니다 성가...뭐랄까...신의 목소리? 오오오브로 1 썩은 FBI에서 올리비아동 해무의 상관입니다 나의 부하를 아끼고 신뢰감이 갖는 역입니다.올리비아가 1을 잘할 수 있도록 뒤(뒤)에 방패막이 역할을 꽤 괜찮게 대해 주십니다


    >


    올리비아 던햄의 가장 친한 동료 FBI요원으로 올리비아의 이 스토리를 항상 잘 믿고 의리에 죽는 남자입니다.이 사람도 목소리가... 천상의 목소리네요.


    >


    FBI요원으로 월터 비숍 연구실에 배치되는 사랑스러운 아가씨의 안색이 아주 좋고 상냥해서 올리비아와 월터, 피터의 도움을 잘 해줍니다.월터의 정신이 나쁘지 않은 행동과 말을 잘 받아주고 실질적인 보모 역할을 하면 해킹도 좋고 소젖도 잘 짜서 (월터 비숍이 연구실에서 키우는 소) 똑똑하다.


    여기까지 기본적으로 자주 등장하는 배우들이었습니다.이밖에도 관찰자라고 자신감은 까까머리 아저씨들과 몇명 더 자신있습니다.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서 자제합니다.제가 주인공보다 사랑한 캐릭터는 위에 언급되지 않았지만 셉템버입니다.보면왜인가싶죠. 프린지의 한창 소음 볼때 항상 옵서버와 결혼한다고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하아... www.


    아주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프린지에는 평행 우주라는 것이 본인입니다.다른 우주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인데 그에 따른 에피소드는 중반쯤부터 본인이 온 것 같고 처음에는 미스터리우스한 첫 이야기를 함께 해결하는 것이 중점입니다.여러가지 몬스터와 갑작스런 변화, 우리가 어렸을적 그렸던 미래의 모습에 본인은 여러가지 과학의 산물들이 많이 본인입니다.CG도 잘 만들었고 구성력도 좋습니다.


    스크린샷 몇 개 올릴게요. ㅋ


    >


    >


    >


    줄거리와 더 이상의 설명은 하지 않기로 한 하루가 스포일러 같아요.슬픈건 프린지 시즌날 몇가지 에피소드를 보고 나서 안보는 분들이 주위에 꽤 많았어요.이야기가좀복잡하고유추하는게많아서그런것같아요.대부분 즐겁고 유쾌하게 하려고 드라마 보는 것을 감정하고 추리하고 상상하고 소견하려고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프린지 페스티벌은 2회 이상을 받지 않으면 안 된다 첫째는 그냥 보고 2번째는 놓친 복선을 알고 있는 방식에서 자주 봤다고 생각해도 놓친 복선이 많이 있었습니다 ww이상으로 1개의 미드 권장 프린지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