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타지 어린아이니 추천 BEST3, 슬라이다도 주인공이 되는 세상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7:22

    [영화]판타지 아이니 추천 BEST3, 점액도 주인공이 되는 세상 글/사진:맛 스타


    >


    환타지 등 장르는 항상 반복되는 같은 1상 가운데 상상도 못한 세상을 보고 줄 매력적이었다. 현실을 모방한 게 아니라 상상력이 작용하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내용을 그 얘기한다. 그래서 같은 1프지앙아의 장르로 모든 작품이 고유의 세계관을 갖고 있다.사람이 상상, 공상을 통해 얻는 것은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서가 아닐까 싶다. 그런 점에서 본 장르는 그 기본적인 욕구를 가장 잘 충족하고 반영하기도 한다. 오한시 내가 추천하는 작품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캐릭터로 마니아에게 큰 호평을 받은 작품이었다. 새로운 더 새로운 것에 사람들의 마리 썰매 타기에 놀란 즐거움을 주는 판타지 아이, 추천 BEST3을 소개한다.


    라이트 노벨이라고 불리는 신장르에서 큰 트렌드를 끈 소설이 애니메이션화가 되었다. 자펜에서는 트렌드가 있는 라노벨이 투자를 받는 것이 보편적인 수순인 것 같다. 장르는 이세계 환생 판타지. 동일 주제를 다룬 다른 작품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주인공이 인간이 아닌 '수라입니다'로 설정했습니다. 그러다 호불호가 갈리긴 하죠.


    >


    >


    내용의 시작은 이렇다. 주인공은 갑자기 나타난 남자에게 습격당할거야. 천문학적인 확률로 이 세계로 환생할 것이다. 그런데 가장 약한 몬스터로 유명한 슬라이더로 태어나 버린 것이다. 혼란스러우면서도 즐거운 슬라이더 라이프를 만끽하는 주인공이다.하지만 천재급 드래곤과의 만남으로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된다. 인간을 주인공으로 해서 마물과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마물 슬라이더가 주인공을 적으로 대립한다는 점이 매우 새롭다. 2018년 10월에 1방송을 하고 총 27말로 마무리했다. 저팬에서 유행하고 있는 성우들이 캐스팅되어 인물의 감정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


    >


    지난 유행과 흥행에 힘입어 2기 제작이 결정됐지만 올해 하나 0월에 새 출발하게 된다고 하다 보니 팬들의 기대가 대단히 많이 높다. 그림에 호불호가 있었지만 나는 그다지 불편하지 않았다. 특히 고퀄리티 연출과 동화가 놀라워 끝까지 보는 데 큰 이유가 됐다. 입문하기에 딱 좋다.


    마니아라면 알 수밖에 없는 "소울 이터"의 작가 오쿠보 아쓰시 신작품이었다. 원작은 코믹스였지만 큰 인기를 끌면서 TV 시리즈물로 제작됐다. 세계관은 가상역사 겸 포스트아포칼립스에 바탕을 둔 점이 신선하다. 모종의 문재로 세상은 황폐해, 그마저도 피해가 적은 도쿄에 살아 남은 사람들이 모인다.


    >


    >


    거기서 불꽃 인간을 만들어 지구를 제2의 태양으로 만들려는 전도자로 그와 대립하는 특수 소방대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있다. 인체 발화현상이라는 독특한 주제로 펼쳐지는 스토리가 역시 한 소울이터의 작가답다는 소견이 있다. 군, 소방대, 교회가 힘을 합쳐 창설된 특수 소방군단의 활약을 그렸다.​ 20최초 8년의 이야기에 TV시리즈 제작이 자결하고 만화책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20첫 9년 여름부터 용이에키까지 방송됐지만 그동안 크고 작은 뭉지에이 있어서 아쉬웠다. 2020년 여름부터 제2기가 방영되는 방안으로 있다. 과인은 원작이 연재된 주간 소년 매거진의 작품을 자주 보고 있었습니다.


    >


    특히 대작이라 불리는 작품이 그나마 괜찮지 않고 괜찮은 곳이어서 불길한 소방대도 눈여겨봤다. 다소 기대에 유감스러운 성적을 보이고 있지만 2기에서 충분히 만회가 가능하다고 의견. 그리고 이처럼 독특한 세계관과 소재를 다룬 만큼 충분히 높이 평가할 수 있다는 의견이 있다.


    스토리 군으로서 괴물 신인이 등장했습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계의 명작, "원피스", "나쁜 루트", "블리치"의 자리를 위협해, 실제로 기록을 갱신한 작품이다.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는 배틀물 코믹이 원작이다. 또 액션 장면이 댁에 나쁘지 않아서 좋았다. 원작의 이펙트를 특유의 연출로 그대로 살린 데는 소름이 끼쳤다.


    >


    >


    오리지널 씬도 퀄리티가 매우 크다. 특히 일 9화는 역사에 남을 만한 편이었다, 원작의 작가까지 울렸다고 합니다. 압도적인 액션 연출과 분위기, 삽화, 성우 연기 있는 1프지앙아에서 필수적이다. 20일 8·일 9신형 어워드에서 작품상 일위를 차지했다.그 밖에도 music, 성우, 감독 등 각 부분 모두 상위를 차지하는 등 나름대로 귀멸무쌍한 모습을 찍어 버렸다. 거기에 그치지 않고 최고의 시상식인 도쿄 애니메이션 어워드 2020에서 일위를 차지했다. 팬층도 두꺼워 향후 내용 전개가 더욱 기대되는 작품이었다.


    나는 평소에도 분기마다 새롭게 자신이 오는 작품을 본다. 그런 점에서 내가 사용하는 사이트'파 1 껐다'을 만난 것은 다행이었다. 다 쓴 문화 상품권을 등록하고 하나 0만보단 새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많은 방송분을 살펴보면 가격 면에서 버흐(뒤)이 있는데 최저 가격, 초고속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이기에 정 예상 된다.


    >


    >


    그뿐인가. 최신 영화나 드라마, 예능 등 다수의 자료가 확보되어 있지만 방송사의 제휴가 끝난 합법적인 사이트이므로 걱정없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좋다. 최신 저작권 의식이 그래도 많이 향상됐고 불법 스캔본이 본인의 불법 공유물 등을 보는 게 아니라 합법적으로 대가를 지불하고 볼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이 늘 그렇기에 좋다.그래서 출근 시각과 등판 중 3시간에 대해서는 "모원 1개 직시"가 지원되고 이어폰을 끼고 새 분기의 작품이나 드라마 컨텐츠를 볼 수 있다. 그래서 적극 추천한다. 분기별 작품, 특히 이미 소개된 판타지 아기니의 추천 작품이 궁금하다면 최근 파 하나산을 검색해 보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