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목록 추천 BEST12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의 미들리스트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넷플릭스 미드는 항상 핫요!고럼 내가 추천하고 싶은 15작품을 보자고 일이야?!


    >


    하나 2. 풀러 하우스 풀러 하우스는 하나 987년 나쁘지 않아서 온 원화인 퀸 풀 하우스의 속편이지만~ 그래서인지 나를 비롯해서 많은 분이 기대한 작품입니다.


    >


    인기 시트콤이라 이번에는 얼마나 본인의 큰 재미를 보여줄지 기대했는데 너무 기대해서인지 실망도 대단했어요.다행히 저만 이렇게 실망한게 아니에요.그래도 한번쯤은 볼만해요...


    >


    그레이스 앤드 프랭키 고상한 그레이스와 괴짜 프랭키의 남편이 서로 사랑에 빠져 단독 그녀들.


    >


    두 사람은 점점 더 인맥을 쌓기 시작할 거예요.과연, 어떤 것이 하나 퍼질까요?얘기부터 만만치 않아요. 나도 아직 못봐서 하나하나 정도...


    >


    10. 망할 세상 따윈 남자와 여자가 둘 다 정상은 아니죠.그래서 제목도 신선함 그 자체야 ᄒᄒ


    >


    반항아와 사이코패스의 만남과 본인 나름의 이야기를 그린 미드이더입니다.은근히 재미있어요.나도 보고있어.


    >


    9. 하우스 오브 카드 미국의 정치 드라마!우리" 나쁘지 않는다"의 정치 드라마만 보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에 미국의 정치 드라마도 보지 않으면 안 되겠죠?


    >


    백악관까지 들어가기 위한 보이지 않는 싸움을 치열하게 벌이고 있는 정치인의 생각을 담은 미드!


    >


    8.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상류층의 뉴요커가 과정의 말에서 거의 범죄에 발목을 잡히게 됐고, 여성 교도소에 수감되어 1어 잘하는 1을 후(후)는 밋도이프니다니다.


    >


    간략하게 말만 들어도 마음이 내키지 않아요.앞서 많은 시리즈가 본인이 올수록 트렌드는 꾸준히 상승 중!


    >


    7. 기묘한 이야기 나는 별로 막 그렇게 재미 있다고 느끼지 못한 미드가 그렇게도 다 보는 법이 다른 거야.이를 본분들의 대부분 재밌다고 하니까 높은 순위에 올려봤어.


    >


    이야기 당신에게 있어 기묘한 스토리입니다.약간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나는 별로..


    >


    6. 마드리드 운전이었다 1920년대의 전화 교환원으로 하나 하던 4명의 여성이 독립을 위한 투쟁 사랑과 우정의 이야기까지 담은 미드!


    >


    스페인의 드라마나 1반 적과 우리가 아는 드라마와는 다른 느낌이 없지 않고 있습니다.그래서 이야기는 그냥 그렇지만 잘 보고 있습니다.


    >


    5. 마블 제시카 존스 마블에서 여성 영웅은 드물죠.그 중국의 한 제시카 존스!마블 히어로 중에서 가장 흔한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녀의 능력은 헐크 같은 힘은 아니지만, 어른 남자를 가볍게 이길 수 있는 힘 정도?!


    >


    죽은 줄 알았던 견원숭이 킬그레이브가 돌아와서 이야기는 시작되지만 알고 싶다면 보세요.


    >


    4. 다크 어느 날 아기가 사라지고 3대를 이어 온 미스터리의 답을 얻으려는 네명 가족! 과연 어떤 미스터리가 있어서 풀 수 있을까요?


    >


    >


    공포 스릴러가 싫다면 피해주세요.이런 게 은근히 재밌어?


    >


    3. 오르토 두 탄소 250년 전의 죽음에 봉인된 죄수.그가 new 육체를 얻어서 되살아난다?! 정예기 흥미진진한 이 이야기가 틀림없네요.


    >


    나도 아직 보지못했는데, 너무 인기가 많아서 넣어봤어.약간 추리, 범죄가 다 들어가 있는 잡미드 같은 견해.나쁘지 않아><


    >


    2. 블랙 미러 꾸준히 보지 않으면 안 된다 그녀가 때로는씩은 지겨울 때가 있네요~ 그럴때 추천해주고 싶은 블랙미러!


    >


    매번 다른 스토리라서 설명하기는 어렵지만....그래도 미래의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하면서 벌어지는 특별한 정세를 상상력으로 그린 드라마입니다.


    >


    한가지. 루머의 유언비어 제가 가장 결정하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라고 하면 이 작품의 맨 먼저 의견이 나올 법한...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특히 암울한 주제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암울하지 않았기 때문에 몰래 흥미진진하게 한 번 본 것 같습니다.


    >


    >


    주인공인 헤봉잉의 자살 이유를 후(후)는 13개의 카세트 테이프와 미스터리를 풀고 1오봉잉눙 1들을 후(후)은 미드입니다.진짜 재밌으니까 추천!


    이중마음에 드는 작품이 있었으면 좋겠어. 유~골럼저는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