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감염증, 우한폐렴 WHO 6번째 국제 비상사태 선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6:26

    >


    세계 보건 기구(WHO)는 30하나(현지 시간)신종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무한)폐렴'에 대해서'국제적인 공중 보건 비상 사태'(PHEIC)를 선포했습니다.


    다만 교역과 이동 제한은 권고하지 않았다고 밝혔다.테드 로스아드 하놈 WHO 사무총장은 이날 자문기구인 긴급위원회 회의인 암스위스 제네바 WHO 본부에서 열린 언론 브리핑에서 이같이 말했다.게브레이에스 사무총장은 지난 몇 주 동안 우리는 전에 몰랐던 병원체의 출현을 목격했고 이는 전례 없는 발병으로 번졌다고 말했다.


    >


    게임의 부레 예 수스 WHO사무 총장은 "현재까지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 후와크징쟈는 전 세계적으로 7천 834명으로 집계됐으며 이 가운데 중국 내 후와크징쟈는 7천 736명이다. 현재 중국 이외의 땅이 하나 8개국에서 중증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사례가 98건 발생했으며 이 중에는 강하나, 저팬, 베트남, 미국 등 4개국에서 8건의 사람 간 전염 사례가 자신 온 "고 밝혔습니다.게브레이에스 WHO 사무총장은 우리는 이 바이러스가 보건시스템이 취약한 국가로 확산되면 어떤 피해를 볼지 모른다며 그런 가능성에 대비하기 위해 가장 최근의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그리고"이번(국제적 비상 사태)선언의 주된 이유는 차이나에서 발생하는 1때문이 아니라 다른 본인 라..에서도 1어판인지 있는 1때문이지 이번 선언은 차이나에 대한 불신이다 투표는 아니다고 덧붙였다.


    게브레이스 WHO 사무총장은 국제적인 여행과 교역을 불필요하게 방해하는 조치가 있을 이유가 없다. 우리는 모든 정부가 인적 증거에 입각한 1개에 관한 결정을 갖자고 요구합니다. 중국 정부가 심각한 사회·경제적 영향에도 신종 콜로신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해서 취한 이례적 조치에 대해서, 축하받는다"중국 당국의 조치를 평가했습니다.중국이 발병 감지, 바이러스 격리, 게놈(유류 모두)서열을 파악해 WHO와 세계에 공유한 속도는 매우 인상적이며 WHO는 중국의 전염병 통제 능력에 대해 계속 신뢰하고 있다고 줄였습니다.


    >


    WHO가 국제적 비상 사태를 선포한 것은 이번이 6번째다.이미 WHO는 이 2009년에 신종 인플루엔자 A(H한 N일)20일 4년, 소아마비와 서 아프리카의 에볼라, 20일 6년 오토 모카 바이러스, 20일 9년 콩고 민주 공화국의 에볼라까지 총 5차례 선포했다.​​


    ​ ​ ​ ​ ​#우한 폐렴, 비상 사태#신형소 자신 비상 사태#6번째의 비상 사태#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비상 사태#WHO, 비상 사태#국제 비상 사태 선포#우한 폐렴 진단의 현황에 관한 각국의 현황#국제 보건 기구 WHO#우한 폐렴 진단의 현황#사스 사망자 수#우한 폐렴 바이러스 주기#신형소 자신 우일스후와크징쟈#우한 폐렴, 비상 사태#사스 사망자#게임의 부레 예 수스 WHO사무 총장#WHO, 비상 사태 선언#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 의심 환자 검사#China, 우한 폐렴, 아프리카 대륙#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유럽 후와크징쟈#신형소 자신 우일스후와크징쟈#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핀란드#우한 폐렴, 국내 후와크징쟈#우한 폐렴 국제 비상 사태 선언#신형소 자신 바이러스전 확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