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자동차 원리 중요해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5:33

    안녕하세요 항상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심야가 되면 천둥처럼 많은 비가 쏟아지고 있어요. 너무무섭고 조용한 밤같아요....(읍)저는 1단문을 작성하고 바로 자러 가야 겟슴니다!


    >


    오늘은 자율주행자동차의 원리에 대해 공부하려고 하는데요!" 이런 이야기만 들으면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미래 자동차 같기도 하고 운전자가 운전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주행한다니 믿을 수 없을 정도예요! 몇 년만 지나면 상용화할 수 있다는 거 아세요? 가장 최근에는 초기단계이기 때문에 문제도 많고 이야기도 많지만 언젠가는 상용화가 될 꿈을 갖고 있습니다.자율주행의 원리를 보면 먼저 하음운전, 음치운전, 전방주시태만 등 사람이 할 수 있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비록 가장 최근에는 완벽하지 않지만 내 안에서 상용화되면서 더 완벽한 모습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운전자가 운전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다. 운전자가 하는 잦은 실수 사건인 전방 주의 태만, 졸음운전 등 이런 일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운전자는 운전석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자거과 책을 읽는 다른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한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통 사건의 감소 효율이 대단하고, 또, 저의 취미 생할 이과인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자율 자전거 선로는 그때마다 도로의 교통 귀취를 판별하여 자율 주행을 하는 것입니다.사람들이 보는 것과 동시에 약속되지 않은 귀취에서도 많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사람처럼 생각하고 사람처럼 주행하는 것. 이 원리는 크게 6개에 자신이 있는데 지금 살펴보기로 합시다.1개인지 판단, 제어가 존재하고 크게 자신을 갖는다면 6개 존재합니다. 한단 0단계는 조 썰매 타기에 발매된 자동 차 자신 아니면 옛날 자동차들이 자기 잡으려는 근데요.지금은 오토 시스템이 많이 있지만 0단계 기준은 전혀 어디가 사람이 모든 것을 제어하는 것.


    >


    다음으로, 한 단계는 드라이버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하기 위해 각종 오토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 단계입니다. 운전자에 의해 선택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단계는 지금 주행하고 있는 속도와 방향을 시스템이 제어하는 수준인데요. 이곳에서는 자율주행자동차라고 불립니다. 한마디로 운전자를 도와주는 조수가 있다고 생각하면 편할 것이다.


    >


    바로 사단계는 시스템이 혼자서 안전운전을 하는 단계다. 여기서부터는 정말 자율적으로 운전자의 도움없이 주행이 가능합니다. 하나부의 대기업은 이미 이 수준까지 올라가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해서자울주행자차원리에대해알아봤는데요! 정말 이런 얘기 들으면 미래의 자동차같아서 신기해요. 저 혼자보다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