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운 미성과 아름다운 두성으로 사랑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3:05

    만나서 반갑습니다 YM의 혜린입니다~ 여러분께 명곡으로 정착한 노래는 무엇이 있습니까?저는 브라운아기드소울의 노래는 모두 명곡이라고 의견하고 있습니다.김 1소개하고 줄 수 있는 사람은 브라운의 이야기 듣는지 울 쟈싱 오르씨인데요~


    >


    1978년 9월 23하나)출신의 나얼의 본명은 "유나얼"라고 합니다.나얼의 뜻은 "나의 알"이라고 합니다!


    >


    "엥솜(anthem)"라는 그룹에서 1999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하게 된 그는 그 후 2001년에 "브라운 아이 이즈"라는 그룹 1집"Brown Eyes"로 가수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


    이것이 끝이 아니라, 2003년에는 "브라운 아이가 두 서울"의 "soul무료:#01"이라는 1집을 발표하고 현재 브라웅오링이쥬과 브라운 아이가 두 서울의 보컬을 뒤 활동하고 있습니다.많은 앨범을 발매하는 동시에 다른 아티스트들의 음반 활동에도 참여하여 활약하고 있습니다.


    본인 얼었던 브라운 애드 솔의 1집 발매 이후 솔로 앨범도 발표했습니다.앨범의 곡 대부분이 다른 가수의 곡을 리메이크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유행을 받았습니다.2012년 9월 201에 본인 언 "Principle of my soul"라는 솔로 1집 앨범을 발표하고 소리원의 차트에서 좋은 기록을 했습니다.


    "기억의 빈", "귀로", "소원의 기억" 등은 자신의 알(아르)을 대표하는 곡이다.내 언 R&B의 거장으로 알려졌다"스티비 원더"이 쟈싱 오른 움액룰 듣고 다 함께 하고 싶다는 연락을 하는 등 한국 가수로는 드물게 1배도 가지고 있습니다.


    >


    그아잉올망이 가진 미국 미성과 미국 2개의 목소리는 그를 더 사랑하게 만들었습니다.가장 아름다운 두성을 구사하는 가수로 알려진 과인은 남성 솔로 가수를 대표하는 인물 중 하과인입니다.


    >


    가수 본인의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 로 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