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아이 편도염 편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1:48


    >


    우리 아이들은 성인보다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동 1 한 환경 속에서도 쉽게 질환에 노출됩니다.그중 하자신가 편도염인데 그렇다면 편도는 무엇일까요?


    >


    편도는 우리 몸에서 코와 입을 통해 들어오는 세균 등을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 부위입니다.이 편도가 세균에 의해 염증이 생긴 경우가 편도염입니다.


    >


    이런 편도염이 자주 본인이 탄 인면편도 비대증을 의심해 볼 수도 있습니다.소아면도 비대증은 편도는 생후 5개월에 커지기 시작했고 본인이 작아지지만 그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비대에 되었으며, 다양한 사고를 1우키는 경우가 편도 비대증입니다.다니다


    >


    그렇다면, 우리 아이가 소아 편도비대증인지 자가검진으로 체크해 보세요. 잦은 편도선염, 코마귀, 잦은 중이염, 수면무호흡증, 잦은 축농증, 입가의 매운 냄새 등 이 소아편도비대증의 증상이다.


    >


    이런 편도 비대증이 소아에 오면 편도선 염이 잘 걸리며 편도가 비대하고 용 토소 코로 숨을 쉴 수 없어 구강 호흡을 해서 얼굴을 변형이 쟈싱 성장 장어 린이, 학습장의 아이가 1어 날자, 목에 이물감이 느껴져서 악취가 쟈싱눙 편도 결석이 1어자 신인 영향을 줍니다 이런 두유로 확실히 편도 비대증을 치료할 좋아합니다.만약 우리 아이가 편도비대증이라면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


    >


    이러한 소아를 위한 편도비대증 수술이 있는데, PITA 수술은 종래의 편도선 수술과는 달리 정상 조직에 붙어 있는 캡슐을 건드리지 않고 외부로 돌출한 캡슐과 편도만을 제거하는 부분 절제술이기 때문에 출혈이 거짓없이 통증이 적고 입원기간을 줄여 일상생 할로 복귀가 빨라 소아 편도비대증 수술로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소아편도비대증이 의심된다면 더웰병원 이비인후과로 오세요.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전화 상담:03일-8006-4359


    >


    카카오톡 아이디: 더웰병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